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장점

admin 0

불과 10년 전만 해도 미국이나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에 참여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했습니다. 두 국가는 거의 모든 조직화된 스포츠에 어떤 형태로든 베팅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예외는 항상 두세 가지 다른 스포츠(예: 개와 경마)에만 적용되는 패리뮤추얼 베팅이었습니다.

이러한 스포츠를 제외하고 북미에서 스포츠에 걸 수 있는 합법적인 베팅은 네바다 주에서만 이루어져야  스포츠배팅업체 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스포츠 베팅은 사막 깊숙한 곳에서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일처럼 보이지만 다른 곳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시대의 도래는 스포츠 베팅의 얼굴을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우선, 좋아하는 팀이나 이벤트에서 합법적인 베팅을 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더 이상 3월의 광기(March Madness) 기간 동안 파이널 4에 베팅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여행을 가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이러한 내기는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Vegas 마권업자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가스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액션의 유일한 도시가 아닙니다. 전 세계의 주요 마권업자들은 내기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즉, 미식축구에서 라크로스에 이르기까지 아마추어 또는 프로가 원하는 모든 리그에서 전 세계 거의 모든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국가(특히 미국)의 정부는 온라인 스포츠 도박의 확산을 우려하고 있으므로 미국 고객의 내기를 받지 않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 관행의 합법성이 국가의 치리회에 의해 결정될 때까지는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액세스 용이성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돈이 떠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마권업자의 수에 의해 제공되는 많은 옵션 외에도 축구 베팅, 농구 베팅 또는 다른 유형의 스포츠에 베팅하려는 사람들은 대체 베팅 기회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스포츠 베팅은 북메이커를 통해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이 사업은 확률을 설정하고 조치도 취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베팅 거래소의 부상으로 베터는 자신의 배당률을 높이거나 취할 수 있어 종종 베팅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베팅 교환에서 팀이나 개인에 대해 베팅할 기회가 있습니다. 단순히 팀이 이기는 것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액세스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들이 어떤 베팅을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손끝에서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정보 라인에는 책임 있는 갬블러의 내기 날짜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팀, 통계, 명단 및 확률에 대한 분 기록이 있습니다.

인터넷의 성장은 다양한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고 스포츠 베팅은 확실히 그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정보와 더 많은 옵션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두 가지 주요 장점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